여행

청주여행) 사과당 청주지웰시티점 리뷰

조물치 2023. 10. 2. 15:17
반응형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사람마다 입맛이 다를 수 있으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점심 먹으러 스시히어로에 왔는데 대기가 길어 잠시 산책을 했다.

정말 뜬금없지만 걷다가 빵 굽는 냄새에 이끌려 밥 먹기 전 애피타이저를 가지게 되었다.

 

 

사과파이를 판매하는 곳이며 원조, 바닐라, 우유크림 맛이 있었다.

가장 신선하고 당도 높은 국내산 사과를 사용한다는 문구에 일단 원조 사과파이(3,300원)를 구매해 봤다.

 

 

주문하고 보니 먹방 유튜버 홍사운드 님도 다녀간 곳이었다!

 

 

주문과 동시에 바로 사과파이를 받았다.

파삭파삭한 페이스트리와 그 안에 들어 있는 달콤한 사과잼이 너무 잘 어울렸다.

(냉동실에 쟁여두고 생각날 때마다 에어프라이기에 돌려먹고 싶을 정도...😍)

 

다음에 방문하면 다른 맛들도 먹어보고 싶다.

 

[가게 정보]
주소: 충북 청주시 흥덕구 대농로 39 엘케이트리플렉스 A동 1층 117호
운영시간: 10:00-22:00 (21:30 라스트오더)
전화번호: 0507-1431-5772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강릉여행) 산치식당 리뷰 (tistory.com)

 

강릉여행) 산치식당 리뷰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사람마다 입맛이 다를 수 있으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강릉에 도착하자마자 숙소에 짐을 두고 ‘산치식당’에 왔다. 이곳 식당은 예약 운영을 하고 있어서 여행 오기 전

jomulchi.com

강릉여행) 버드나무 브루어리 리뷰 (jomulchi.com)

 

강릉여행) 버드나무 브루어리 리뷰

이번 강릉 여행 때는 렌트를 하지 않았다.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했는데 먼 거리를 이동해야 할 때면 택시를 이용했다. 이번 여행이 즐거웠던 이유 중 하나가 택시로 이동할 때마다 기사님들께

jomulchi.com

 

728x90
반응형